시설 이용 신청

본문 바로가기


홈매장안내

시설 이용 신청

시설 이용 신청
신청대상 제1학생식당, 제2학생식당
이용내용
  • 시설물 사용 가능 시간은 평일 19:00 ~ 22:00 / 토, 공휴일 10:00 ~ 18:00까지 입니다.
  • 사용시 반드시 교수님 또는 담당 조교 참관하에 행사를 진행해야 합니다.
  • 시설물과 집기 파손시는 전액을 보상하셔야 합니다.
  • 시설물 이용 시 이용자 부주의로 발생한 사고는 일체 주최측에 있습니다.
  • 식사 이용시 식대는 별도 협의가 필요합니다.
  • 사용 후에는 청소 및 집기 진열상태가 사용 전 상태로 원상복구 되어야 합니다.
  • 시설물 사용 후에는 청소 및 집기 진열상태가 사용 전 상태로 원상복구 되어야 합니다.
  • 주류 반입시 사용 제한이 있을 수 있으며, 관련 물품들은 되가져 가셔야 합니다.
대관 사용료
  • 대관 사용료는 1시간당 60,000원이며 행사 당일까지 입금 요청 드립니다.
    ※ 대관사용료는 시간당 증가된 인건비 및 경비 금액으로 산정함. 
  • 음식물 취급 시 잔반처리비는 10,000원으로 함.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  • 입금방법 : 학생식당 방문 카드결제 / 계좌이체
                   (농협 301-0132-7537-21 / 예금주 : 서울과학기술대학교소비자생활협동조합)
  • 신청을 원하시면 시설물사용신청서,공문, 행사일정표를 생활협동조합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생활협동조합 연락처 : 제2학생회관 314호, 02-971-8131(내선9135)
신청양식

서울과학기술대학교 생활협동조합
이용안내  |  개인정보처리방침  |  이메일무단수집거부  |  사이트맵